기타
외식 프랜차이즈, 졸업시즌 맞아 이벤트 진행 한창
기사입력| 2023-02-20 15:05:44
외식 프랜차이즈가 2월 말 졸업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의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프랜차이즈업계에 따르면 선명희 피자는 졸업축하 댓글 작성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8일까지이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졸업하는 친구를 소환하고 팔로우 이후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메시지를 남겨주면 응모된다. 선명희피자는 추첨을 통해 해당 댓글 작성자 DM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선명희피자는 국내산 진도 무농약 흑미를 사용한 도우로 맛있는 빵으로 알려진 브랜드다. 24시간 냉장숙성시킨 도우를 활용해 피잘를 만든다. 선명희피자 관계자는 "10대와 20대들이 서로 축하를 하면서도 맛있는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더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졸업과 새로운 출발이라는 의미에서 좋은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바른치킨은 26일까지 요기요에서 전 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모든 메뉴로 확대했다. 바른치킨은 치킨 케이크를 포함해 대세레드, 현미바사삭, 고소치킨 등을 메뉴에 할인이 제공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도 2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가족간 즐거운 외식을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프랜차이즈업계 관계자는 "졸업시즌 외식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는 만큼, 다양한 업종의 이벤트도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