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 X2 출시를 기념, 팝업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하이퍼X2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대중에게 선공개 하는 공간으로 3월 5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스테이션에서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각 공간마다 배경을 설명해주고 체험을 도와주는 안내 요원들도 상주한다. 글로 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글로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글로 하이퍼 X2는 혁신적인 기능과 프리미엄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 라인 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민트 블루, 메탈 블랙, 메탈 오렌지,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등 5가지 컬러 라인으로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나만의 기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 스튜디오는 이 같은 신제품의 특징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팝업 스튜디오의 외관은 글로 하이퍼 X2의 특징인 아이리스 셔터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들어가는 입구 역시 글로 전자담배 내부의 인덕션 코일을 본 따 구성했다. '나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콘셉트로 4가지 체험 공간을 마련, 방문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만의 공간, 나만의 색, 나만의 취향, 나만의 방식 등의 공간을 따라가면서 자연스럽게 글로 하이퍼 X2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각 공간은 나만의 여행지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거나 취향에 맞는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루프탑에서는 기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나만의 색을 알아볼 수 있는 초이스 맵도 눈에 띈다. 두가지 선택지 중 한가지를 고르는 방식으로 자신을 가장 잘 나타내는 색상에 도착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X2의 다양한 컬러 라인을 소비자의 경험과 접목한 공간으로, 3면의 미디어 아트를 배경으로 포토존 형식으로 마련했다.
BAT로스만스는 "각 공간의 콘셉트와 제품의 특징을 함께 연상시켜 보면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