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시아나항공, '유럽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2-09-20 15:49:14
아시아나항공이 유럽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유럽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7일까지 아시아나항공 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에게 최대 15% 항공권 할인 쿠폰 및 추가 수하물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1월 1일부터 23년 3월 31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원본 소지시 제휴사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유럽 현지 내 백화점, 아울렛, 레스토랑, 유람선, 시내 약국 등 제휴처 방문시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유럽의 연말연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고 유럽 최대 할인 행사인 '박싱데이'가 시작돼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시즌"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의 유럽 겨울여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유럽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함께 아시아나항공은 '오즈드림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3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중국노선 제외) 항공권 구매시 10월~11월 출발 승객에게는 3% 할인 쿠폰을, 12월~23년 1월 내 출발하는 승객에게는 6% 할인 쿠폰을 제공해 출발 기간에 따른 항공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