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 모습.
이디야커피가 지난 25일 의정부시 용현동에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오프했다고 28일 밝혔다. 수도권 내 첫 매장이다.
이다야커피에 따르면 의정부솔뫼DT점은 도심 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넓은 주차 공간과 153개의 내부 좌석을 갖춘 133평 규모의 3층 매장이다. 2층과 3층은 단체 모임이나 가족단위 고객들이 여유로운 공간에서 만남을 가질 수 있으며, 3층 테라스와 루프탑에서도 여유롭게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특히 루프탑에는 야외 '키즈 케어존'을 운영하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모임을 갖기에도 적합하다.
의정부솔뫼DT점은 베이커리 특화 매장으로 운영되어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일반 베이커리 메뉴 뿐만 아니라 생지를 당일 갓 구워 낸 신선한 베이커리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소프트 아이스크림, 꿀인절미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도 제공된다.
이디야커피는 매장 오픈 기념으로 증정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이용 고객 대상으로 7000원 이상 구매 시 감자쿠키, 1만원 이상 구매 시 블루머그,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카코펜 1세트를 증정한다. DT 이용 고객 대상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 보틀, 2만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DT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