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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 수요 증가…배달 주문량 전년 대비 170% 늘어
기사입력| 2022-03-23 17:20:45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딜리버리 서비스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웃백은 지난 2019년 8월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를 비롯해 파스타, 윙 등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딜리버리 전용 매장 1호점인 서초점을 오픈했고 이후 월평균 2개의 매장을 출점하며 현재 총 46개의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운영중이다.
아웃백에 따르면 1인 가구의 증가와 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정착에 따라 지난해에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한 배달 주문량이 전년 대비 170% 가량 늘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관계자는 "현재 아웃백은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포함해 전국 74개의 매장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맛과 서비스, 품질 등 기본을 고수하면서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배달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1월 자사앱 내 딜리버리 서비스를 선보였다.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주문 건당 스탬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