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ABC마트,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 기념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22-03-10 13:57:39
ABC마트가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3월26일)'를 기념해 10일부터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와 나이키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어맥스 데이는 1987년 첫 선을 보인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의 출시일을 기념하는 날이다.
ABC마트에 따르면 나이키와 함께 디지털, 패션, 문화 등이 어우러져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대대적인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양사는 캠페인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해 한 시대의 문화를 주도해온 에어맥스의 모델을 선보인다. AR 필터를 활용한 'AR 트라이 온'은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판매중인 에어맥스 제품들을 버추얼로 신어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상 공간에서 나만의 특별한 에어맥스 스타일링을 완성해나가며 나이키 에어맥스가 보여주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캠페인 모델로는 에잇볼타운(8BALLTOWN) 소속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 미노이와 악동뮤지션(AKMU)의 찬혁이 참여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차별화된 쇼핑 문화를 리딩하는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와 나이키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