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시아나항공, ESG 경영 문화 확산 위한 슬로건 공모
기사입력| 2022-01-18 17:28:06
아시아나항공이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해 ESG 슬로건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ESG 영문 슬로건과 의미를 자유형식으로 기술해 2월 13일까지 아시아나항공 ESG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아시아나항공 ESG 경영에 관심있는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아시아나항공 내부 평가단이 주제에 대한 적합성, 독창성, 창의성, 간결성, 활용성 등을 심사해 3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우수상에는 사이판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2매를, 우수상에 선정된 1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부터 ESG 태스크포스를 출범시키고 ESG 모범 규준을 채택하고 ESG 경영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ESG 경영 초석 마련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왔다. 올해는 ESG 전담팀 신설, ESG 위원회 신설, 친환경 사업 전개 등 ESG 경영 실현에 나설 계획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