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셀렉토커피, '더 바닐라다운 라떼' 출시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1-11-23 14:53:30
셀렉토커피가 당류를 25% 낮춘 '더 바닐라 DOWN 라떼'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셀렉토커피에 따르면 12월 17일까지 '더 바닐라다운 라떼' 구매 후 뚜껑에 붙은 스티커를 촬영해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면 30명을 추첨해 셀렉토커피 모바일 1만원권을 제공한다. 매장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로 설문조사에 참여 시, 3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메뉴권도 제공한다.
더 바닐라다운 라떼는 기존 메뉴보다 당류 함유량를 획기적으로 낮춘 메뉴다. 부드럽고 향기로운 바닐라의 풍미는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아이스 더 바닐라다운 라떼의 경우 당류가 최대 29.37% 낮다는 게 셀렉토커피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셀렉토커피의 더 바닐라다운 라떼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당류 저감 전략 사업 일환으로 개발됐다. 저당음료 제품의 소비자 접근성 확대를 사업 목표로 식약처가 주관하고,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실행, 롯데중앙연구소가 기존에 비해 당류를 줄인 바닐라향 시럽이 사용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