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티웨이항공, 영유아 동반 고객 위한 특별한 서비스 선보여
기사입력| 2021-10-20 12:54:51
티웨이항공이 어린 아기와 산모 등 영유아와 함께 탑승하는 고객들의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아이맘 서비스'를 국내 LCC 최초로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아이맘 서비스는 아기들과 여행 시 꼭 필요한 물품을 샘플키트로 제작해 김포, 부산, 대구, 광주, 청주공항의 탑승 카운터에서 영유아 동반 탑승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유아용품 전문 기업인 '오브맘 코리아'와 함께 진행한다.
해당 키트에는 아기용 밤 기저귀, 물티슈, 아기용 신터액트 유산균 베이비라인10포세트, 엄마용 신터액트 유산균 맘스철분업 10포세트 등 아이와 함께 여행시 꼭 필요한 물품을 구성해 기내에서의 응급 사용과 여행지에도 사용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키트는 재고 소진시까지 제공하게 된다.
티웨이항공은 키트 제공 후 향후에는 영유아 탑승고객을 위한 다양한 아기 용품을 상시 기내 비치로 검토해 아기와 부모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한 섬세한 서비스로 확대할 예정이다.
최근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t'pet(티펫)을 통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어가고 있는 티웨이항공은 이번 '아이맘 서비스' 등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특별히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영유아들과 동반 탑승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특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