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이 자체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인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을 증축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섬하우스 F/X는 한섬의 새로운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광역 상권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아울렛 형태의 콘셉트 스토어다. F/X는 Fashion Express의 약자로 도심에서 한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라는 의미다.
한섬하우스 F/X 청주점은 지난 1월부터 9개월에 걸친 증축 공사 끝에 영업 면적이 1204㎡(약 365평)에서 2212㎡(약 670평)로 약 1.8배 늘어났다. 타미힐피거, DKNY, 클럽모나코 등 한섬의 대표적인 수입브랜드가 입점하여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증대했다.
증축 공간은 총 3개층(지하1층~2층) 1008㎡ (305평) 규모다. 지하1층 DKNY ·클럽모나코 여성·남성, 1층 타미힐피거 여성&여성 청바지 및 아동 , 2층 타미힐피거 남성&남성 청바지 외 풋웨어(신발·양말 등) 등으로 구성됐다.
한섬은 이번 증축공사를 통해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인 '한섬 케어플러스'도 선보인다. 한섬 케어플러스는 고급 의류에 특화된 세탁 기술을 갖춘 한섬 만의 친환경 프리미엄 의류 케어 서비스로,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접수하면 세탁 후 집으로 배송해주거나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다.
한섬은 한섬하우스 F/X 청주점 증축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미힐피거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타미힐피거 에코백을 지급하며, DKNY·클럽모나코 제품 각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재활용 페트병 재생원단으로 제작된 더한섬하우스의 친환경 백을 증정한다.
한섬 관계자는 "대표 브랜드를 앞세워 고객들에게 한섬하우스 F./X 청주점 만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