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이 바비 컬러리빌 시리즈 신제품으로 '헤어 스타일링 컬러리빌 바비'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손오공에 따르면 컬러리빌 바비 '헤어 스타일링'은 파스텔톤으로 하이라이트를 준 풍성하고 긴 헤어의 바비인형 5종으로 각각 구성됐다. 인형을 따뜻한 물에 넣으면 러블리한 패턴의 옷을 입은 바비가 모습을 드러내며 또 스펀지나 헤어브러시에 물을 묻혀 바비의 얼굴과 머리에 문지르면 물 온도에 따라 헤어와 메이크업 색상이 변한다.
함께 포함된 4종의 서프라이즈 팩에는 러플 스커트, 하트 헤어브러시, 귀걸이, 신발 등 스타일링을 도와줄 패션 소품들이 들어있어 한 개씩 열어보는 재미와 꾸미는 즐거움을 더했다.
컬러리빌 바비는 언박싱 하기 전 '상상하는 즐거움'과 물 온도에 따라 바뀌는 신기한 '컬러 체인지' 요소로 기존 인형 완구와 놀이 방법을 차별화했다. 앞서 출시된 컬러리빌 바비 '댄싱 파티'는 옐로, 핑크, 오렌지 등 비비드한 형광 컬러의 긴 포니테일 헤어와 스타킹의 매치가 매력적인 바비로 세련된 패턴의 의상과 볼드한 귀걸이 등 스타일리시한 파티룩을 선보인 바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같은 테마의 컬러리빌 바비도 생김새뿐 아니라 헤어 컬러, 메이크업, 의상, 액세서리 등 모두 각기 다른 자기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며 "다양한 스타일의 컬러리빌 바비로 '믹스 앤 매치' 패션 놀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