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증권, 30일까지 '비대면 금융상품 일거양득 시즌2'·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1-09-08 10:01:03
KB증권은 오는 30일까지 '비대면 금융상품 일거양득 시즌2' 및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은 본 이벤트를 통해 국내거주하는 KB증권 개인고객에게 9월말까지 1인당 금융상품쿠폰 1만원권 2매를 제공한다. 금융투자상품 쿠폰은 KB증권 홈페이지/HTS/MTS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정해진 금융상품을 온라인으로 일정 금액 이상 매수 시 사용가능하다.
금번 이벤트로 제공하는 금융상품쿠폰은 펀드 쿠폰 1만원권과 온라인전용 ELS 쿠폰 1만원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 30일까지 사용해야한다. 펀드 쿠폰은 온라인으로 매수 가능한 펀드(단, MMF, 퇴직연금, 해외통화기준 펀드 제외)를 30만원 이상 매수할 때 사용가능하며 ELS 쿠폰은 온라인전용 ELS상품을 100만원 이상 매수할 때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금융상품(온라인전용 ELS/DLS, 펀드, WRAP)을 100만원이상 매수했다면 국내주식쿠폰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KB증권은 이벤트 기간동안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적용도 함께 진행한다. 9월1일을 기준으로 ① 발행어음형 CMA를 비대면으로 최초 개설하거나 ② 최초로 유형변경(RP형,MMF형,MMW형→발행어음형)하거나 ③ 직전3개월(6/1~8/31) 기준 무잔고인 고객에 한해 발행어음형 CMA 금리에 0.10%P를 더한 특판금리를 6개월간 제공한다.(현재기준 연 0.70%+0.1%P,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연 0.8%) 발행어음형 CMA 비대면 최초 개설 고객의 경우 국내주식쿠폰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단, 발행어음 한도 소진시에는 행사가 조기종료 될 수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주식거래외에도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자하는 거래 고객들에게 금융상품 거래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금융상품 콘텐츠를 제공하고 거래 편의성을 제고하는 등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