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이 최근 마늘빵치킨을 출시, MZ세대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마늘빵치킨은 메뉴 개발단계부터 MZ세대 공략을 목표로 기획된 제품으로 1년여 간 연구 끝에 개발, 지난 2일 출시됐다.
티바두마리치킨에 따르면 마늘빵치킨'은 강릉 지역에서 유명한 육쪽마늘빵을 모티브로, 마늘빵 시즈닝을 입혀 바삭한 마늘빵 크루통이 함께 제공되는 메뉴다. 이색적이면서도 다양한 즐거움을 느끼는 것에 익숙한 MZ세대 공략을 위해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마늘빵치킨은 음식 카테고리에서 주목도가 높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널인 '오늘 뭐 먹지?', '20대 뭐 하지', '먹킷리스트' 등에 소개되는 등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의 설명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마늘빵치킨은 '두마리치킨은 저가'라는 일부의 편견을 넘기 위해 1년의 연구 끝에 출시한 프리미엄 메뉴"라며 "MZ세대를 겨냥해 트렌디와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조화로움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3월 창녕군과 MOU를 통해 10일 이내 갓깐 신선한 창녕 마늘을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