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1박당 5만원 리조트 달러 제공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2021-08-23 13:26:36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각종 호텔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리조트 달러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23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따르면 리조트 달러는 1박 당 5만원 상당의 이용권으로 투숙 기간 내 호텔 부대시설과 룸서비스, 객실 미니바 등을 이용할 때 자유롭게 쓸수 있다. 연박 시에는 리조트 달러를 합산해 이용(2박시 10만원)할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관계자는 "리조트 달러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월드클래스 스타 셰프들이 선보이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비롯해 야외 풀테크와 찜질스파,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컬렉션 등 다양한 복합리조트 시설을 갖추고 있는 드림타워에서는 더욱 활용가치가 크다"고 말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창 너머로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개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글로벌 미식여행을 떠날 수 있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인피니티풀에서 비행기 이착륙 장면과 함께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야외 풀데크, 프리미엄 스파, 한국식 찜질방, 200여명의 디자이너가 참여한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컬렉션(HAN Collection)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컬렉션(HAN Collection)은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로 그래미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의 슈트를 제작한 백지훈과 블랙핑크의 무대의상을 맡은 윤춘호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200여명이 참여했으며 남녀 컨템퍼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패션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