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롯데호텔,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 선보여
기사입력| 2021-07-04 11:02:02
롯데호텔이 멤버십 마케팅 확대에 나선다.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비롯한 '스마슈머(Smart-Consumer)'와 더불어 위기 속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다.
롯데호텔은 리워즈 회원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호텔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투숙일 모두 두 배로 적립 가능한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예약하고 투숙만 완료하면 롯데호텔 멤버십 포인트(LH POINT)와 이듬해 롯데호텔 리워즈 등급 상향에 필수 기준인 투숙일까지 두 배로 적립된다.
국내외 시그니엘, 롯데호텔, L7호텔, 롯데시티호텔에서 모두 프로모션을 진행해 보다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 페이지 공유 이벤트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 로그인하고, 슈퍼 리워즈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른 후 프로모션 공유하기를 하면 된다. 최다 공유 회원에게는 시그니엘 서울 디럭스 스위트룸 무료 숙박권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의 2020년 내국인 회원 수는 전년 대비 약 30% 증가했다. 리워즈 회원의 매출 비중 역시 매년 늘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의 매출 비중은 전년 동기간 대비 20% 이상 상승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다양한 정보를 꼼꼼히 따져보는 실속형 호캉스 고객이 늘어나면서 리워즈 등급별 혜택을 강화하고 포인트 유효기간을 연장하는 등 리워즈 회원 특전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