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에듀테인먼트 기업 대교와 협업해 이색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상KIDS'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에 따르면 상상KIDS 패키지는 체크인 당일 대교 전문 강사와 함께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창의 아트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클래스는 아이들의 안전한 놀이를 위해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설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 마련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클래스에서 이용 가능한 다채로운 테마의 만들기 체험 키트 1종, 큐레이션 그림책 2권, 누리북 1권과 상상키즈 앱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된 대교 '스팀박스'를 제공한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키트 만들기와 교구 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각종 어린이 도서와 디지털 동화 영상 등 패밀리 콘텐츠도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
물놀이부터 아트 체험까지 보다 알찬 하루를 위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다양하다. 여유로운 아침을 여는 온더플레이트 조식은 물론 키즈풀, 인피니티풀 등 실내외 수영장, 키즈존 1회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관람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5월 한 달 간 글로벌 미디어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강이연 작가의 체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6월 27일까지 금요일~일요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호텔 내에 차량 공유 서비스용 주차장인 '쏘카존'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구역에 있는 쏘카 예약 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4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호캉스 중 근교 나들이를 수월하게 즐길 수 있따. 할인 혜택은 내년 4월 22일까지 모든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 캠페인'을 전개하고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