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삼성SDS, 사이버 시큐리티 콘퍼런스2021 개최
기사입력| 2021-04-01 11:29:45
삼성SDS가 4월 6일 '사이버 시큐리티 콘퍼런스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1일 삼성SDS에 따르면 콘퍼런스는 기업 업무환경의 다양화에 따른 보안패러다임의 전환 이라는 주제로 삼성SDS가 선정한 2021년 사이버보안 트렌드 및 대응 방안, 보안 솔루션/서비스를 소개하는 세션으로 진행된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비대면 소통 및 재택근무, 이커머스 확대, 클라우드 가속화 등 급변하는 환경 속 새로운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보안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이 같은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삼성SDS 보안전문가들은 콘퍼런스에서 비대면 업무환경의 보안, 클라우드 보안, 생산설비 및 제조공정(OT) 보안, 데이터 보안 분야를 중심으로 대응 사례를 공유하고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디지털 르네상스 시대, 사이버 위협 동향'과 엔드포인트 보안(EDR) 분야 글로벌 리더 센티넬원(SentinelOne)의 '정보 보호를 넘어 위협 탐지 및 대응 중심의 보안패러다임 전환 중요성', 삼정KPMG의 'OT 보안 트렌드와 국내외 적용사례'도 소개될 예정이다. 삼성SDS는 "콘퍼런스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사례와 보안 기술이 급변하는 업무환경의 보안을 고민하는 기업들에게 해법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