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매월 할인 쿠폰 제공 'U+알뜰한 쿠폰팩' 선보여
기사입력| 2021-03-31 15:47:50
LG유플러스가 내달 1일 출시하는 U+알뜰폰 신규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매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U+알뜰한 쿠폰팩'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중소 사업자들이 제휴 요금제를 출시하는 것은 처음이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U+알뜰폰 쿠폰팩은 LG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11개 가입자의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최대 24개월간 제공하는 혜택이다. 월 5000원씩 2년간 최대 12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U+알뜰폰 신규 요금제 가입 고객은 자신의 소비패턴에 맞춰 네이버페이, GS25, 스타벅스, 올리브영 4개 제휴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제휴처를 변경할 수 있다. U+알뜰폰 파트너스 대표 홈페이지나 U+알뜰폰 사업자별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규 요금제 가입 시 증정받을 수 있다.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유심을 구매하여 셀프개통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U+쿠폰팩 혜택 외에도 2만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6월 말까지 U+알뜰폰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U+쿠폰팩 혜택을 제공하고 이후 지속 제공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4월 1일에는 미디어로그, 서경방송, 스마텔, 아이즈모바일, 에넥스, 에스원, 유니컴즈, 인스코비, 큰사람, 화인통신, LG헬로비전 등 11개 사업자가 참여, 추후 확대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U+알뜰폰의 찐팬이 될 수 있도록 고객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