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
한화리조트가 H-LIVE 멤버십 론칭 1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포인트 2배 적립 혜택과 2021년 캅카 특별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H-LIVE 멤버십 제도는 사용한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으로 리조트, 골프장 이용 실적에 따라 활동 점수를 부여해 1년 누적 점수 별 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200점 이상 실버, 1,000점 이상 골드, 2,500점 이상은 플래티넘 등급이다. 등급에 따라 한화리조트 숙박권, 조식뷔페 이용권, 스파 마사지 이용권, 플라자CC 그린피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월에 H-LIVE 포인트를 적립한 멤버십 고객에게는 한정 캅카(Kapka) 마인드팝 머그를 제공한다. 캅카는 터키 리빙 브랜드로 금속 소재에 천연 무독성 유약을 사용하는 법랑 기법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한화리조트가 제작한 머그는 캅카 고유의 디자인에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거제 벨버디어의 색감을 담았다.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머그컵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9일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포인트 2배 적립 혜택과 굿즈 제작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