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캠퍼스) 문화예술계열이 예술학사 연극학 전공으로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및 시간제 수강생을 모집한다.
4일 경기대 평생교육원에 따르면 문화예술계열은 총장명의 예술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정규과정과 2년제 및 3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예술학사 연극학 전공으로 시간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2, 3년제 대학을 졸업하거나 예술학사 연극학 전공에 관심 있는 학습자들을 위해 문화예술계열만이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전문학사(2, 3년제)를 취득한 학습자들 중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려는 학습자들은 반드시 이수해야하는 전공필수(소리와리듬, 극장일반상식 등) 8과목과 전공 학과목들을 제대로 이수했는지를 우선 확인해야 한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문화예술계열은 2, 3년제 대학 졸업생들을 위한 1:1 학습상담을 담당 교수와 전문 학습상담사가 직접 실시, 맞춤형 학점설계를 진행하여 시간제 수강생도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문화예술계열은 정규 수강생은 물론 시간제를 희망하는 수강생들까지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을 구축하여 유기적으로 운영하며 수강생 위한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과 시간제 모집 요강 확인 및 온라인 원서접수는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문화예술계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