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 '설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20-01-16 14:41:11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경자년 새해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2020 설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들의 안전한 설 귀성/귀경길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먼저, 행사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추운 날씨에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 타이어, 엔진오일, 브레이크 등 총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하며, 오후 3시 이후 방문 예약하면 엔진오일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설 귀성/귀경길 안전 운행에 가장 중요한 부품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는 최대 40%까지 할인된다.
이와 더불어,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사고 발생으로 인한 사고수리 접수 및 입출고는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며, 차량 견인부터 수리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고차량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더클래스 효성의 고객중심 서비스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이사는 "설 연휴에는 평소보다 장시간 운전을 하기 때문에 안전과 관련된 부분은 미리 세심하게 체크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2020년에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