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 캐릭터 디자인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을 새롭게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왕국 2' 체크카드·통장은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의 후속작인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SC제일은행의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3만 장)와 입출금통장(6만 장)에 적용되며 '안나', '엘사', '올라프' 등 '겨울왕국 2'의 주요 캐릭터가 새겨진다.
SC제일은행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간편송금업체 비바리퍼블리카와 제휴해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겨울왕국 체크카드'를 검색하거나 SC제일은행 홈페이지의 '겨울왕국 2' 체크카드/통장 출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첫 거래 고객을 위한 모바일 경품 이벤트도 오는 12월 13일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우선 오는 22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에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추첨을 통해 엘사 드레스&망토세트(10명)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3일부터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겨울왕국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정기적금 등에 가입하면 '겨울왕국 2' 다이어리 추첨 응모 기회도 얻게 된다.
한편 SC제일은행은 2017년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미키 마우스, 미녀와 야수, 곰돌이 푸 등 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 디자인의 카드와 통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