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미래에셋대우, 냉장고 등 경품 증정 '슈퍼페스티벌 시즌2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9-10-22 10:43:15
미래에셋대우는 11월 28일까지 다이렉트 고객 대상 '슈퍼페스티벌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슈퍼페스티벌 이벤트는 주식거래 고객에 대한 감사 취지로 기획된 이벤트로 2017년부터 5회째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 6~8월 1만명 넘게 참여한 슈퍼페스티벌 이벤트의 후속 이벤트로서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나에게 주는 선물이벤트'와 '미션 챌린지 이벤트' 등 2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나에게 주는 선물 이벤트는 매일 일정 조건에 따라 주식거래를 통해 모은 응모권을 통해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총 3회에 걸쳐 응모할 수 있다.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LG디오스 김치냉장고, LG트롬 스타일러 등 9가지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며, 최대 87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미션 챌린지 이벤트는 이벤트 종료일 기준 일정 수량 이상의 응모권 모으기에 도전하는 이벤트로, 10매 모으기 미션에서 10만매 모으기 미션까지 각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신청 시점을 기준으로 최대 현금 50만원까지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주식거래 100만원 당 응모권을 기본 1매 지급받으며, 이벤트 기간 내 첫 거래이거나 일일 1억 이상 거래한 경우, 직전 거래일보다 거래금액이 증가한 경우, 그리고 해외주식을 1주이상 거래한 경우 응모권을 최대 2배까지 지급 받을 수 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2025년 말까지 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 수수료 혜택은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하는 최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계좌개설 후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 하면 1만원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다이렉트 신규 또는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신용융자 및 담보대출 연 3.9% 라스트찬스'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