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폭스바겐코리아,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 설문조사 경품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9-08-05 13:20:34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9월 30일까지 약 두 달 간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및 차량등록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 관련 설문조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폭스바겐 사고차량지원 프로그램 설문조사 경품 이벤트는 작년 12월 출시된 해당 프로그램의 다양한 서비스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해 보다 나은 사고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및 차량등록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에 참여한 선착순 2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9월 30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에 접속한 후 로그인 하면 나타나는 온라인 설문 팝업을 누르면 된다. 간단한 설문조사를 마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설문결과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강화된 사고차량지원 프로그램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고객과 고객 가족의 안전과 재산 보호를 위해 마련된 폭스바겐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은 갑작스러운 사고 시 차량 견인에서부터 귀가 및 수리까지 완벽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사고 차량 케어 시스템이다. 전문 테크니션이 표준화된 매뉴얼을 준수하여 수리를 진행하며, 100% 순정 부품과 차량 모델 별 전용 장비 및 특수공구 사용, 판금도장 공정의 준수를 통한 완성도 있는 사고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