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농촌으로 휴가가기 '팜(FARM)캉스' SNS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농협은행 SNS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민들이 우리 농촌 및 지역으로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농가소득 올라올라 팜캉스 인증 이벤트'와 '팜캉스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가소득 올라올라 팜캉스 인증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농협은행 SNS에서 실시되고, 우리 농촌에서의 휴가 인증 영상 및 사진을 본인 SNS 계정에 올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동영상 인증자 중 우수작을 선정해 고프로 액션캠(1명) 및 에어팟(5명)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자 전원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하여 충주사과를 제공한다.
'팜캉스 특집 Go!Farm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는 국가중요농업유산으로 지정된 여행지 중 '하동 전통차농업~구례 산수유농업~담양 대나무 밭'코스와 '보성 전통차농업~청산도 구들장 논~장흥 발효차 청태진 농업'코스로 여행을 보내주며, 7월 29일부터 8월 8일까지 농협은행 공식 SNS에 댓글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농협은행은 SNS를 통해 금산, 부안, 의성, 울진, 제주, 울릉도 등 국가중요농업유산 탐방 추천 여행지를 다양하게 소개 중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