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22일부터 전시 기간 동안 T멤버십 전 고객에게 '쥬라기 월드 특별전' 주중 관람 티켓 20% 할인(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할인), T단기데이터(1GB, 24시간 동안 이용 가능)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 제휴 혜택을 받고자 하는 T멤버십 고객은 11번가를 통해 관람 티켓을 사전 예매하면 된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지난 6월 28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특별 전시장에서 오픈했으며 1년간 열린다. 미국 필라델피아 '프랭클린 과학 박물관'에서 열린 전시 중 가장 많은 방문객 수를 기록하고 호주 멜버른 전시엔 6개월간 42만5000명, 프랑스 파리와 스페인 마드리드 전시엔 월평균 관람객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인기를 얻은 전시회다.
SK텔레콤은 5GX 요금제 이용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을 추첨, 총 250명에게 '쥬라기 월드 특별전' 관람 티켓 500매(1인당 2매)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8월 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8월 9일 확인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쥬라기 월드 특별전의 T멤버십 단독 제휴 혜택을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쥬라기 월드 특별전' 관련 상품·서비스와 혜택을 전시 기간 내내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5G를 비롯한 SK텔레콤의 다양한 상품·서비스 경쟁력과 세계적인 전시회인 '쥬라기 월드 특별전'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준비 중"이라며 "고객에게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