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 VIP 고객 대상 '기생충' 관람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9-06-17 09:52:00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영화 '기생충'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13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8관에서 송파 전시장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영화 최초로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 '기생충'은 전원백수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이다.
더클래스 효성은 영화 '기생충'에 나오는 메르세데스-벤츠 S-Class 차량과 메르세데스-벤츠 송파 전시장 장소를 협찬했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송파 전시장 고객 3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영화 상영과 더불어 현장에서 함께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다과도 제공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세계적인 작품으로 인정받은 영화에 메르세데스-벤츠 송파 전시장이 보여지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들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5월 대한민국 최고의 골프장인 경기도 이천 웰링턴 C.C에서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19 예선 경기를 개최하였으며, 이 외에도 스포츠, 공연, 문화, 예술 프로그램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기회를 다채롭게 제공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