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서울 동남권·경기 남부권 내 고객 서비스 강화
기사입력| 2019-05-08 10:07:07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서울 송파구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 하고,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한오토모빌레에 의해 운영되는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33m²의 지상 2층 규모로 정비동과 부품동으로 이루어 졌다. 총 5대의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을 갖추었으며, 리셉션을 포함한 12명의 전문 인력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비 시간 동안 편안하게 대기 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와 10 대 이상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를 배려했다.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입고 고객에게 카드형 USB를 비롯해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병호 한오토모빌레 부사장은 "푸조 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 지역의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최근 서울 강남 서비스센터를 인수해 리뉴얼 작업을 개시하는 등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푸조와 시트로엥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푸조 4곳, 시트로엥 8곳, DS 2곳의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할 계획이며, 1,700여대의 차량과 3만여개의 부품을 수용할 수 있는 화성 제2 PDI 센터가 상반기 내 완공 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