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봄맞이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9-04-03 13:51:14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봄맞이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12월 19일까지 미국과 하와이 지역의 렌터카 이용 예정인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비회원인 경우 무료로 신규가입 후 예약하면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 세단 등급에 한해 중소형(Compact)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차량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로그인한 후 업그레이드 쿠폰 번호(ALAMO1904)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저가항공편 확대, 주52시간 근무 등의 요인으로 인해 국내보다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여행경비 부담을 줄이고 여행지에서 알차고 쾌적한 여행 일정이 가능하도록 렌터카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필리핀 세부 지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로써 미국과 캐나다, 유럽, 남태평양 등지에 이어 동남 아시아에서도 알라모 렌터카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필리핀은 동남아시아의 최고의 휴양지이자 한국인이 사랑하는 스테디셀러 여행지로, 고래상어와 함께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해양 스포츠의 천국이라 불린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렌터카를 타고 세부 구석구석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자유여행을 즐기는 것도 색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세부 오픈 기념 퀴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분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캔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한편,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알라모 렌터카는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이다. 전 세계 9,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