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초강력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강력한 성능과 효율성을 갖춘 불스원의 차량용 청소기는 올해 1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44%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차량 실내 관리 필수품으로 자리 매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파워맥스 듀얼액션'은 고효율 알루미늄 팬 모터를 사용해 업계 최대 수준인 63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 빠르고 효과적인 차량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외부 필터와 고집진 마이크로 필터로 구성된 2중 구조의 필터를 적용해, 머리카락 등의 큰 오염물은 물론 차내 가라 앉아 있는 미세먼지까지도 효과적으로 걸러낸다. 2중 필터는 먼지통과 함께 물세척이 가능해 관리가 간편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파워맥스 듀얼액션은 차량 청소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 줄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제품 상단에 고휘도 LED 라이트를 장착해 의자 밑 등 어두운 곳 청소는 물론 비상 시 차량 점검을 위한 랜턴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5M의 긴 전원선을 적용해 트렁크까지도 한번에 청소 가능하며, 틈새흡입툴, 브러시툴, 연장호스 등 다양한 구성품을 활용해 차량 틈새나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다.
신제품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은 불스원 공식몰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서훈석 이사는 "불스원 신제품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은 업계 최대 수준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빠르고 효과적인 차량 청소를 돕는 제품"이라며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차량을 보호하기 위해 세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파워맥스 듀얼액션으로 차량 외관뿐만 아니라 실내도 쾌적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