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디지털 전환(DT: Digital Transformation) 문화 확산을 위해 그룹 임원들을 대상으로 '하나 플레이폼'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나 플레이폼'은 디지털 비즈니스의 중심은 결국 사람이라는 김정태 회장의 디지털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 재능은 있지만 손님을 만나기 어려운 스타트업업체 및 강사들에게 온/오프라인 채널을 ▲ 영업장 활용에 고민이 많은 소상공인에게는 공간제공을 통한 추가매출을 ▲ 참여자들에게는 다채로운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는 참여형 플랫폼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10월부터 두 달 동안 그룹 임원 110여명 대상으로 총 8회차에 걸쳐 펜드로잉, 동양화, 팝아트, 가죽공예 등의 체험 수업을 진행했으며 향후 참가대상을 그룹사 직원들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