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Chevrolet)가 할로윈을 맞아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이태원 일대에서 "트랙스 오어 트릿(TRAX or TREAT)" 이벤트로 젊은 고객과 만난다.
쉐보레는 특공대 콘셉트로 외장을 래핑한 트랙스와 카마로로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이태원 역 및 경리단길에서 차량 퍼레이드를 진행하는 동시에, 이태원 내 가까운 목적지까지 트랙스 택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좀비 소탕 작전과 생존자 구출 작전 퍼포먼스를 비롯해 할로윈 포토 이벤트 등 축제를 찾은 고객들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쳐 할로윈 파티에 열기를 더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호박 모양 티라이트, 야광 팔찌 등 할로윈 기념품을 제공한다.
신영식 한국지엠 부사장 겸 CMO는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트랙스의 주 고객층인 젊고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와 친숙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차종별 고객의 트렌드와 문화에 어울리는 고객의 방식으로 쉐보레 브랜드를 경험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