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는 17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떼제베 컨트리클럽에서 '2018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Volvo Trucks Golf Challenge 2018)'대회를 개최했다. 왼쪽부터 이연호 신해건설 대표(우승),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 박종견 우주로지스 대표(메달리스트).
상용차 브랜드 볼보트럭코리아가 17일 충북 청주 떼제베 컨트리클럽에서 자사 VIP 고객 대상으로 '2018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를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는 볼보트럭코리아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VIP 고객을 비롯한 주요 파트너사 및 딜러사 등 총 68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대회는 17개 팀으로 나눠 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올해는 특히, 볼보트럭코리아의 각 지역별 본부장 및 본사 직원이 고객 및 파트너사들과 함께 한 팀으로 구성돼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뛰어난 집중력으로 남다른 퍼팅을 선보였던 이연호 신해건설 대표는 우수한 성적으로 1위의 영광을 거머쥐면서 내년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 세계대회에 출전권을 획득했다. 또한, 박종견 우주로지스 대표는 메달리스트 상을 수상했으며, 이 외의 훌륭한 실력을 자랑한 고객들에게는 다파상, 다버디상, 행운상 등 이 주어졌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