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벤츠 딜러 더클래스 효성, 전국 시승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8-10-10 14:57:35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10월 전국 8개 전시장에서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의 최고급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10월 한달 간 전시장 별로 개최하는 이번 시승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만의 고성능 주행 성능과 프리미엄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메르세데스-AMG 차종과 쿠페, 카브리올레 등 드림카 라인까지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고성능 차량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시승 행사는 ▲12일 용인수지, 천안, 청주, 구리 전시장 ▲19일 강남대로, 분당 정자, 송파, 안양 평촌 전시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천안과 청주 전시장에서는 AMG 전 차종을, 나머지 6개 전시장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쿠페, 카브리올레 등을 시승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10월 시승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차량과 전시장 별 특색 있는 테스트 드라이브 코스를 마련했으며, 행사 기간 내 계약 고객에게는 사은품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아로마 핸드마사지, 포크아트,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타로카드 등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이번 프리미엄 럭셔리 시승 행사는 평소 시승이 어려운 차량들을 직접 선택해 시승할 수 있는 행사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의 더 다양한 차량을 고객들이 더 자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시승행사를 비롯한 체험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