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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문화재 지킴이 캠페인' 진행…문화재 관련 사회공헌 사업·아이디어 선정 지원
기사입력| 2018-08-28 10:20:28
KB국민카드는 '문화재청', '재단법인 해피빈'과 함께 '문화재 지킴이 캠페인'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 또는 단체가 진행해 온 문화재 관리 및 보존 활동 중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의미를 더할 수 있는 아이디어 △지속적인 변화를 도출해 낼 수 있는 아이디어 △기 진행사업 중 지원 확대 필요성이 있는 아이디어에 대해 지원한다.
아이디어 제안 및 지원 신청은 9월 9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사이트 내 KB국민카드 캠페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정 결과는 10월 12일 발표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사례별로 최대 7000만원까지 지원하며 사업에 따라 필요시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의 사회공헌 활동과도 연계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2015년부터 KB국민카드가 고객들이 제안한 사회공헌 사업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나눔 공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금까지 총 499건의 사업 아이디어를 접수해 시각 장애아동 점자교본 제작, 입양인식 개선 사업 등 30건의 나눔 사업에 총 2억 4400만원을 지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