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주거별 맞춤 생활용품 쇼핑몰인 다방샵을 통해 다양한 월동준비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다방샵은 최근 월동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있는 온수매트를 비롯해 온풍기 히터, USB 담요 등 트렌디한 난방용품을 이번 겨울 시즌에 맞춰 대거 보강했다. '단, 10일만 특가' 기획전을 통해 최대 8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월동 필수품인 침구류와 커튼은 브랜드, 색상, 재질, 사이즈, 가격, 스타일별 총 130여 가지로 다양하게 구성함과 더불어 최대 50% 이상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겨울 커튼·이불 기간 할인전'도 진행한다.
이밖에 다방샵은 따뜻한 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디퓨저·캔들, 조명 모음전과 겨울철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게 대비할 수 있는 청소기, 공기청정기로 구성된 청소대전 등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스테이션3 박성민 사업본부장은 "월동준비가 필요한 다방 사용자에게 최고의 혜택과 만족을 제공하고자 겨울 상품 입점과 제휴에 최선을 다했다"며, "다방샵을 통해 따뜻한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방샵에서 현재 진행 중인 기획전들은 모바일 및 PC 웹페이지 메인에 위치한 '기획전 모아보기' 카테고리를 통해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