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리커버리크림
스포츠크림 전문업체 라파153(www.rapha153.com)은 프로스포츠 시장 확대 및 동호인 스포츠시장의 활성화에 맞춰 최근 '153리커버리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라파153의 첫 제품인 153리커버리크림은 개발단계에서만 17번의 임상연구를 통해 탄생시킨 제품이다. 뉴페인텍(NewPainTech) 기술적용으로 온몸에 바르더라도, 뭉치고, 결리고, 불편한 부위만 침투해 부드럽고 시원하게 만드는 제품으로 혈행개선 및 부상방지, 뭉침 이완의 효과를 준다.
정병걸 라파153 전무는 "기존 파스의 경우 사용시 냄새 및 번들거림으로 운동선수 및 일반인들이 바로 일상생활에 사용시 불편한 점들이 많았다"며 "이런 불편한 점들을 개선했고,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 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정 전무는 "특허 성분3종을 담아 피부친화적인 성분을 더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고 식이유황(MSM)과 아세틸글루코사민 성분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 에너지를 부여함과 동시에, 바르면 자연스러운 온열 효과가 있는 바디용 리커버리크림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국가대표 최다메달을 획득한 박병택 사격 국가대표 코치는 "여러 리커버리크림 제품을 실제 사용해본 뒤 153리커버리크림을 선택했다"며 "후배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파153 임직원들은 건강과 사랑을 전하는 작은 씨앗이 되고자 153리커버리크림의 매출 일부를 사회에 환원키로 하고, 보건복지부비영리민간단체 등록38호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단체와 양해각서(MOU)를 최근 체결했다.
라파153은 "가정이라는 울타리가 무너진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사회공헌에 힘쓰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