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기존 원룸, 투룸, 오피스텔에서 아파트 단지 정보까지 더한 '다 있다, 다방'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신규 캠페인에 맞춰 제작한 이번 광고에서는 헬기와 잭해머를 작동시킬 때 나오는 반복적 의성어인 '다'를 강조함과 동시에 아파트까지 추가된 부동산 매물 정보가 다 있다는 메시지와 연결시켜 직관적이고 재미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전속 모델인 혜리가 출연하는 이번 캠페인은 각각 다른 버전으로 총 2편의 TV CF가 선보인다.
헬기 편에서는 혜리가 우아한 분위기의 셀럽 콘셉트로 등장해 헬기 프로펠러에서 나는 '다' 소리를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공사 편에서는 현장에서 잭해머로 땅을 뚫는 '다' 소리를 연속으로 전달하며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테이션3의 박성민 사업본부장은 "다 있다, 다방 캠페인 메시지는 새롭게 추가된 아파트 단지 서비스로 보다 많은 매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음을 사용자들에게 직관적으로 어필하기 위해 제작됐다"며 "실제 다방의 아파트 단지 서비스는 실거래 시세와 함께 학군, 교통, 세대 수, 관리비 등 세밀한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고, 이번 광고 또한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