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원 미만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이 '붉은 닭의 해' 정유년을 맞아 닭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데일리와인은 12월 30일부터 1월 15일까지 닭띠 고객이 와인을 구매할 경우 수입사권장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 중인 전 품목을 추가 10% 할인해 준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용 와인잔(2개)을 사은품으로 주는 닭띠 마케팅도 진행한다(단 4900원 와인,1865,몬테스알파 제외).
아울러 1월 말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해 넣으면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2인조식포함)과 와인선물세트, 샴페인잔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미리 선물세트를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1월 15일까지 1만~4만원대 다양한 선물세트를 수입사권장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10세트 주문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10+1 덤 증정 행사도 함께 벌인다.
이밖에 고객이 원하는 와인을 선택해 케이스와 함께 구매하면 무료 포장해주며 단체 및 기업체 대량구매 문의는 전화로도 상담 가능하다.
김희성 데일리와인 대표는 "독주를 피하고 다양한 술을 가볍게 즐기려는 이들이 늘면서 와인에 대한 선호도가 크게 높아졌다"며 "앞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와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와인의 대중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