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임페리얼 12 '4 버디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4 버디스는 '브레이커', '트리니티 원더'등 무협, 액션 장르로 유명한 전극진 박진환 작가와 임페리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일상 툰으로 첫 회부터 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4버디스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겪어 봤을 갈등상황을 친구들의 우정으로 위로 받고 즐겁게 극복해 나아가는 내용으로, 현재 평점 9.6점을 받으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고 있다.
임페리얼 12 '4 버디스' 패키지는 '4 버디스'가 12년의 진정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어 연말연시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한정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4 버디스 패키지는 임페리얼 12와 언더락 잔 2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언더락 잔에는 전극진, 박진환 작가의 4 버디스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 웹툰 팬들과 위스키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또 패키지 측면에는 임페리얼의 위조 방지 장치인 옐로우 밴드를 재미있게 그려낸 쿠키툰을 삽입해 임페리얼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임페리얼 12 '4버디스'한정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 2만9400원에 판매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