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코리아는 20일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메가3 지방산과 비타민·미네랄, 식물영양소 등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3-IN-1' 건기식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각 성분이 기억력 개선, 혈행 및 혈중 중성지방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면역 건강 등에 도움을 수 있는 건기식이다. 기본적인 건강 증진에 복합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어 바쁜 사회생활로 평소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지난해 미국 등에서 출시해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뉴스킨코리아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서 이 제품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한국에서 단독 출시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가해 총 13종의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을 담았다.
오메가3는 고순도의 EPA 및 DHA를 함유한 개별인정형 오메가3를 사용했다. 부성분으로는 코엔자임 Q10을 비롯해 링곤베리(라스베라트롤), 자색옥수수(퍼플콘), 로즈마리, 감귤 추출물, D-리모넨, 케르세틴, 아스타잔틴, 루테인, 라이코펜 등 9가지의 식물영양소(파이토케미컬)를 다양하게 엄선해 담았다.
뉴스킨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은 기초체력을 튼튼하게 만들어 누구나 쉽게 건강의 기초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바쁜 일상 탓에 일일이 식품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 성분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통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1회 4캡슐(검정색 캡슐 2알, 흰색 캡슐 2알)씩 하루 2번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오메가3 지방산은 검정색 연질 캡슐, 비타민&미네랄은 흰색 경질 캡슐로 성분에 따라 색상을 달리해 섭취 시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1박스(1개월분)에 20만5000원이다.
뉴스킨은 전세계 54개국에 진출했으며 한국에는 1996년 2월에 들어와 화장품 브랜드 '뉴스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생활·교육 브랜드 '빅플래닛' 등을 거느리고 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