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원 미만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다채로운 힐링 이벤트를 마련했다.
데일리와인은 이달 말까지 가을에 어울리는 추천와인 17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된 제주도 롯데시티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2등(1명)은 미국 나파밸리 와인세트(15만원 상당), 3등(1명) 칠레와인세트(10만원 상당), 4등(3명) 샴페인잔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글라스와인잔과 와인스크류 등도 선물한다.
또한, 이달 18일까지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창작음악극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 공연티켓도 제공한다.
아울러 금·토·일 할인릴레이를 펼치고 있는 안양판교점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스페인와인 할인전을 진행하며 멤버십회원은 3%, 2병 이상 구매 시 추가 3%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11월 말까지 등산복을 입고 오거나 등산·캠핑 사진을 보여주면 캠핑용 와인잔(1개)도 무료 증정한다.
김희성 데일리와인 대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연경관이 수려한 아름다운 제주를 만끽하고 문화공연을 통해 힐링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