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수입 전문 기업 레뱅드매일이 15~18일 과천시 장군마을에 위치한 레뱅드매일 와인 샵에서 패밀리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2016년 마지막 패밀리세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대비해 그에 어울리는 와인들을 특별한 가격에 대거 만나볼 수 있다.
우선 구매고객 전원에게 칠레 고품질 와인 '얄리' 미니 수건 또는 플라스틱 와인 잔 한 개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택 증정하고,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 스크래치 상품 균일가 판매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그리고 미국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한 TOP 10 와이너리 중 하나인 델리카토 패밀리의 '아이러니 까베르네 소비뇽'과 '아이러니 메를로' 묶음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또한 테마별 와인 대전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연말연시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기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샤를 도떼일 샴페인, 도츠 샴페인 등을 비롯해 다수의 스파클링 와인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스페인 유명 와인 대전을 통해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프리미엄 와인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연말연시 많은 분들이 필수 아이템으로 꼽는 와인을 한 자리에서 좋은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패밀리세일을 준비했다"며 "여러 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이번 패밀리세일에 많이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밀리세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