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두 번째부터)김요한 선수, 전영산 KB손해보험 스타즈배구단 단장,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22일 구미 박정희체육관에서열린 '2016~17 V-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KB손해보험 배구단 스타즈와 제품후원 협약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의 일환으로 2015년부터 KB손해보험 스타즈배구단을 공식 후원해 오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타즈 선수들에게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새롭게 출시될 칼슘 제품 '코어 헬스 팩', 비타민D 보충제 '본메이트 칼슘',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오스테오 에센셜 글루코사민' 등을 제공한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를 내는데 필수적인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가 주원료다.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제공해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상무는 "유니시티코리아가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명문구단 KB손해보험 스타즈배구단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유니시티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이 선수단의 경기력 증진을 도와 이번 시즌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KB손해보험 스타즈배구단은 물론 울산현대축구단과 우리은행 위비여자농구단 등을 후원하고 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