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HD 2.30 화이트 색상 모델.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가 완벽한 소음 차단과 깔끔한 사운드를 갖춘 편리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휴대용 헤드폰 'HD 2 시리즈'와 'HD 4 시리즈'를 출시한다.
귀를 감싸는 밀폐형 오버이어 디자인으로 외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HD 4 시리즈는 젠하이저의 독자적인 트랜스듀서 기술로 강화된 깨끗하고 안정적인 베이스를 자랑한다. 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HD 4.30'은 클래식한 '블랙'과 로즈골드 컬러로 디자인 액센트가 들어간 '화이트' 색상 2가지로 출시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HD 4 시리즈의 'HD 4.20s'와 'HD 4.30i', 'HD 4.30G'는 엉킴 없는 싱글 사이드 케이블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우수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HD 2 시리즈는 밀폐형 온이어 헤드폰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강력한 베이스와 현실감 넘치는 스테레오가 조화를 이뤄 탁월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프리미엄 인조 가죽 이어패드와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 없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HD 2시리즈는 'HD 2.10', 'HD 2.20s', 'HD 2.30G', 'HD 2.30i' 등 총 4가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HD 2.20s과 HD 4.20s는 리모컨과 마이크가 내장된 원버튼 스마트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전화통화와 음악감상을 제어할 수 있다. 또, HD 4.30i와 HD 4.30G, HD 2.30G, HD 2.30i 모델은 사용자가 애플과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에서 음악 볼륨 및 재생을 편리하게 제어 가능하다.
이반 쿠안 젠하이저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에센셜 부서장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운드와 케이블 품질 면에서 기존 모델보다 개선된 새로운 휴대용 헤드폰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우수한 성능, 편안함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새로운 'HD 2'와 'HD 4' 시리즈는 일상 속의 완벽한 헤드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각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젠하이저 공식 홈페이지(www.sennheise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