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만점 소주여신 아이유가 돌아왔다. 하이트진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은 전속 모델 아이유의 깔끔한 미소가 인상적인 2016 가을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포스터는 참이슬의 '끝맛이 깔끔해' 메시지와 함께 가수 아이유가 아닌 '이지은(아이유 본명)의 라이브'를 주제로 24살 이지은이 즐기는 술자리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컨셉으로 촬영되었다. 공개된 포스터의 아이유는 그녀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화기애애한 술자리 모습을 완벽히 표현했다. 특히 아이유는 참이슬만의 깔끔한 끝 맛을 음미하며 빈 술잔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즐거운 술자리 현장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촬영을 마친 아이유는 "참이슬을 즐기는 생생한 모습을 표현하고자 아이유가 아닌 이지은이 되어 친구들과 나누는 즐거운 술자리를 상상하면서 촬영에 임했다"며 "특히 참이슬 매니아로서 가장 좋아하는 깔끔한 끝 맛을 표정에 담아 전달하려고 노력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또한, 참이슬 포스터 하단에는 #대나무숯으로걸렀다구? #4번이나? #깔끔한끝맛좀볼래? #앙!깔끔해 등 참이슬의 특징을 SNS 태그로 표현한 문구가 들어가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노력이 엿보인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함께 촬영한 2016년 가을 신규 포스터는 참이슬의 깔끔한 끝 맛을 만끽하는 즐거운 술자리를 표현하기 위해 스튜디오가 아닌 실제 주점에서 촬영했다"며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참이슬의 정통성과 대세감을 알리기 위해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참이슬 2016 신규 가을 포스터는 전국 주요 업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