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 푸짐한 경품 증정 가을 이벤트
기사입력| 2016-10-09 16:53:58
2만원 미만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이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10월을 맞아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데일리와인은 직영1호 안양판교점이 오픈 5개월 만에 5만병 이상 판매실적을 거둔 것을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가을엔 와인애(愛) 고객감사 경품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행사기간 동안 구매고객이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미국 명품 베린저 나파밸리 와인세트와 독일 슈피겔라우 와인잔(6개), 와인선물세트 등을 선물로 준다.
또, 구매금액에 따라 캠핑용와인잔과 와인스크류, 와인(1병)을 증정하며 프리미엄존 120여 종류의 와인도 최대 20% 가격인하 판매한다.
데일리와인은 'price surprise'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30여 종류의 와인을 병당 4900원에 판매하며 '와인은 비싸다'란 인식을 깨는가 하면 고급케이스 포함 와인2병 선물세트를 9900원에 선보이는 등 저변확대와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김희성 데일리와인 대표는 "방문고객 70% 이상이 가격부담과 편견으로 인해 와인숍 문턱을 쉽게 넘지 못했던 분들"이라며 "앞으로 상품 구색을 한층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와인의 일상화와 대중화에 더욱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