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36.5도 프리미엄 저도수 위스키 '그린자켓(Green Jacket)' 고객 대상으로 '그린자켓 홀인원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부터 11월말까지 두 달간 그린자켓의 핵심 타깃층인 3040 세대들이 가장 관심 있는 스포츠인 골프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긍정적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그린자켓을 판매하는 업소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이 참여 가능하며, 해당 업소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이벤트 기간 내 전국 골프장에서 홀인원을 기록할 시 경품이 제공된다.
국내 18홀 이상 정규코스를 가진 골프장(골프장 협회 소속)의 홀인원 증서와 참가신청서를 함께 제출해야 당첨 사실이 인정된다.
홀인원의 주인공에게는 그린자켓 제품 모양으로 특수 제작된 250만원 상당의 순금(24k) 10돈(37.5g) 트로피가 증정될 예정이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김일주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그린자켓과 함께 골프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다양하고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