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는 9월 말부터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을 가을 시즌 수량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은 시즌의 특색에 맞춰 패키지 전체에 적색과 황금색으로 디자인해 가을의 계절감과 가을 단풍의 화려함을 표현했다. 또한 일반 클리어 아사히 보다 대맥을 1.5배 첨가하고 로스팅 맥아를 사용함으로써 풍부한 보리의 맛과 고소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봄,여름 클리어 아사히 한정판에 이어 가을 시즌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를 출시, 소비자의 맥주에 대한 맛의 다양성을 충족 시키고자 했다"며 "각 시즌의 시기 적절한 패키지를 통해 아사히 브랜드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클리어 아사히 계절 한정판을 비롯한 여러 신상품을 출시함으로써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