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원 미만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은 택배배송 마감으로 미처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추석연휴 기간 동안 정상영업을 실시하며 와인세트를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현장 판매한다.
스페인와인 2병과 고급케이스로 구성된 4종의 기획세트를 9900원~1만3900원 초특가에 판매하며 약 30여 종류의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이 준비됐다.
특히 스페인세트의 경우 단체선물을 준비하는 기업체나 알뜰 선물족들에게 가격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로 인기를 끌면서 1만병 가까이 팔려나갔다.
이밖에 기존 선물세트 구성 외에도 점장 추천세트와 함께 매장에서 원하는 와인과 케이스를 고르면 즉석 포장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며, 긴 연휴기간 동안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는 이들을 위해 2만원 이상 프리미엄 와인 140종도 15~30% 할인 판매한다.
김희성 데일리와인 대표는 "아직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연휴기간 내내 정상영업과 함께 알뜰하게 와인을 구매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랜만에 만난 가족이나 친지, 친구들과 와인을 즐기며 황금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